PLATFORM

안심인테리어

고객의 안락한 주거공간을 위해 고객의 효율적 공사예산 관리를 고객 니즈에 맞는 인테리어 디자인과 공정 관리를 바쁜 고객에게 언제, 어디서든 모바일을 통한 인테리어 사업관리를 전 단계 종합관리 서비스를 해피홈 (www.happyathome.co.kr) 에서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 전문 인테리어 매니저 사업관리
  • 프로젝트 특성에 맞는
    저렴한 업체매칭
  • 스케쥴 관리
  • 인테리어 프로젝트에 대한
    모든 서비스를 관리
  • 디자인 및 견적상담
  • 고객 디자인 상담 및 견적 검토
  • 업체분석 매칭
  • 프로젝트 특성에 맞는 적합한
    업체매칭 견적 검토
  • 업체와의 분쟁조정
  • 고객의 든든한 보호막으로
    타당성있는 업체분쟁 조정

프로세스

01 해피콜 온라인 신청 후 인테리어 매니저가 24시간 연락드립니다.
1차 유선상담 시 프로젝트 범위를 설정하여 안심인테리어 설계서를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02 방문상담 프로젝트에 맞는 전문 파트너사를 매칭하여 2차 방문상담에 동행합니다. 공사범위, 일정, 예산, 디자인 등을 상담하며, 프로젝트 진행방향을 인테리어 매니저가 고객님과 함께 설정하여 드립니다.

03 견적 및 계약 디자인 및 마감재, 공사금액, 공사 일정, 계약서 검토, 공사계약 체결, 파트너사를 선정하여 인테리어매니저가 고객의 프로젝트를 관리하여 드립니다.

04 공사 이전 서비스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드립니다.

05 인테리어 공사 현장 방문하여 공사진행 및 시공, 내역 검토에 따른 인테리어 공사감리를 진행합니다. 소비자와 파트너사의 분쟁을 해결하여 드립니다.

06 공사 이후 서비스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드립니다.

HPM 서비스

인테리어 시공 전반에 대하여 IT와 융합하여 고객의 입장을 대변하는 서비스로 국내 건설사업관리(CM) 최초 도입한 한미글로벌의 CM서비스를 무료로 직접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